커뮤니티

공지사항

차의과학대학교- (주)스포티즌 MOU 체결 협약식

작성자
관리자
작성일
2017-10-06 12:30
조회
2890

스포츠의학대학원은 10월 19일 차바이오컴플렉스 대회의실에서 ㈜스포티즌과 산학공동연구, 인턴십, 취업컨설팅 및 공동사업 추진 등을 내용으로 동반 성장을 위한 MOU를 체결하였습니다.

㈜스포티즌은 2000년 설립된 국내에서 가장 역사가 깊은 스포츠 마케팅 회사로 스포츠 마케팅 및 컨설팅, 스포츠 에이전시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.

이번 MOU 체결로 양 기관은 △ 스포츠 퍼포먼스 트레이닝 및 재활분야에서 공동 프로그램 개발 및 사업 추진 △ 본 사업추진을 통한 스포츠 퍼포먼스 및 재활분야의 발전을 위한 지식교류 및 공동연구 추진 △ 스포츠 퍼포먼스 트레이닝 분야의 트레이너 양성 및 운영프로그램 개발 및 실행 (인턴쉽 프로그램 포함) △ 스포츠 퍼포먼스 트레이닝 분야의 공동 세미나 프로그램 개발 및 실행 △ 상기 분야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상호간 공동 홍보, 마케팅, 고객 유치의 협력 등을 진행할 예정입니다.

㈜스포티즌의 심찬구 대표이사는 “국내 스포츠산업 발전에 함께 할 수 있는 인재와 파트너가 필요하다. 앞으로 차의과학대학교 스포츠의학대학원의 인재들이 든든한 지원군이 될 것 같다.” 소감을 전했습니다.

앞으로 우리대학교 스포츠의학대학원과 ㈜스포티즌은 혁신적인 공동사업을 통해 스포츠산업 발전에 이바지 할 것입니다. 많이 관심가져주시고 응원 부탁드립니다.

 

[협약서 서명]

 

 [협약서 교환: 왼쪽 스포티즌 심찬구 대표이사, 오른쪽 스포츠의학대학원 홍정기 원장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