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뮤니티

공지사항

차의과학대학교- 한화제약(주) MOU 체결 협약식

작성자
관리자
작성일
2017-10-06 12:27
조회
3466
스포츠의학대학원은 10월 31일 차바이오컴플렉스 대회의실에서 한화제약㈜와 산학공동연구 및 공동사업 추진 등을 내용으로 동반 성장을 위한 MOU를 체결하였습니다.

한화제약㈜는 1976년 양지약품으로 설립되어 네덜란드 다국적 기업인 Akzo Nobel Group의 N.V.Organon사와 합작을 통해 한화제약으로 출범 후 인류의 꿈인 질병 없는 건강한 삶을 이루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글로벌 제약회사 입니다.

이번 MOU 체결로 양 기관은 신제품 자문∙개발 및 기술 제휴 등 협력체제 확립 학술정보 교류 및 서비스 프로그램 자문∙개발 신기술 공동연구 및 특허 진행 연구시설의 활용 및 인력 교류 협력체제 결과물의 성공적 수행을 위한 상호 적극 협조 등을 내용으로 협력체계를 구축할 예정입니다.

한화제약㈜의 김경락 대표이사는 “단순한 치료영역을 넘어 예방차원까지 생각하는 토탈 헬스케어 연구에 차의과학대학교와 함께 할 수 있어 큰 영광이다.” 며 소감을 밝혔습니다.

앞으로 우리대학교 스포츠의학대학원과 한화제약㈜은 다양한 공동사업을 통해 토탈 헬스케어 산업 발전에 이바지 할 것 입니다.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

 

[협약 기념사진: 왼쪽 한화제약 김경락 대표이사, 오른쪽 스포츠의학대학원 홍정기 원장]